본문 바로가기

미니멀하게,/결혼이야기

본식DVD 후기! 매리지 버드

 

결혼하지 6개월만에 본식 동영상을 보게되었다.

사실 영상이 도착한지는 한달도 넘었는데, 이제야 보게된 건...

우리집 PC에 CD롬이 없는것도 있지만, 볼 엄두가 나지 않았다고나 할까...?

기분이 너무 이상할것 같아서...떨리기도 하고...긴장이 되고..그런 감정들을 다시 들춰내기가 사실 조금 두려웠다.

역시나 보고나니 기분이 참 묘하다. :)

 

 

핑쿠핑쿠

 

 

 

 

http://www.marriagebud.com/

 

 

내가 선택한 심플영상은 단순 기록형 영상이다.

다른 곳에 비해 비교적 가격이 합리적이고, 영상 퀄리티도 좋은 것 같아 선택했다.

영상을 받아 본 결과 가격대비 만족한다. :)

 

다만, 내가 다시 돌아간다면 돈을 조금 더 주더라도 2인작가 혹은 2카메라 타입을 선택했을 것 같다.

사실 나는 남편과 내 모습도 중요하지만, 내가 신부대기실에 있는 동안 바깥의 상황과 우리 가족들, 지인들의 모습들을 보고싶어

DVD를 하게 된 것인데, 영상을 보니 아무래도 작가님 혼자서 왔다갔다 하시다보니 우리 중심으로 찍히게 되고, 놓치는 상황들도

많은 것 같아 그것이 좀 아쉽다. ㅠㅠ

 

그래도 영상 예쁘게 편집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벌써 어렴풋한 기억이 되었지만, 촬영해주신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시고 열심히 찍어주셨던 기억이 난다.

영상 퀄리티도 괜찮고, 대표님이 직접 손편지를 써주시는 매리지버드만의 따뜻함이 참 좋았다!

그리고 DVD 3세트가 와서 양가 부모님께 한 세트씩 드리고, 우리도 한 세트를 보관할 수 있었다.

 

CD롬이 없어서 따로 부탁드리니 감사하게도 파일을 따로 보내주셨다.

개인적으로 심플타입 영상도 DVD말고 USB로 바뀌었으면 하는 바램이...요즘 PC들은 거의 CD롬이 없다보니..ㅜㅜ

 

 

합리적인 가격 + 촌스럽지 않은 퀄리티 좋은 영상을 찾으시는 예비신부님들께 매리지버드 추천해요~!^^

 

 

 

*** 제가 직접 검색해서 고른 업체에서 돈 주고 촬영한 솔직 후기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