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멀하게,/미니멀라이프

샘소나이트 캐리어 직구 구매 후기

신혼여행을 앞두고 캐리어를 사야해서 큰맘 먹고 직구를 해보기로 결심했다.


나 혼자 처음 해보는 직구.


샘소나이트 공홈에서 이노바 모델 핫딜이 떳다는 소식을 듣고 부랴부랴 28인치 두 개를 결제했다!


아 투박하지 않고 너무나 심플한 디자인과 T자형 손잡이가 매우 마음에 들었다. :)




메탈릭 실버





인디고 블루




공홈에서 결재를 끝내고 배대지를 알아보고자 (사실 난 이때 배대지에 대한 지식 無) 검색을 시작했다.


"샘소나이트 배대지"


우연히 예스쉽이라는 배대지 캘리포니아에서 부피면제를 해준다는 글을 보게 되어 다른데는 찾아보지도 않고 마음이 급해서


바로 회원가입 후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했다.



<내가 이용한 예스쉽이라는 배대지>

출처 : 예스쉽 홈페이지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이틀정도 기다리니 쌤소나이트에서 물건을 보낸고 Tracking number를 보내줬다.

그런데 난 분명 2개 주문했는데, 메탈릭 실버 제품만 출고 했다는 내용이었다.

뭐지? 난 분명 두 개 주문했는데...

혹시나 문제가 있는가 싶어서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원래 샘소나이트는 따로 따로 배송 된다고 한다.

참고하시길.


그래 뭐 일단 기다려보자. 하고 나의 배대지 예스쉽에 도착하기만을 기다렸다.


그리고 이틀 뒤, 배대지에서 입고 알림과 함께 결제금액(배대지 비용)이 떳는데...


두둥...!!!!!!!!!!!!!!!!!!!!!!!!!!!!!!!!!


왜이렇게 비싸지?? 두 개 비용이 한 번에 계산되었나??? 분명 그런거겠지???

설마...진짜루...한 개 비용은 아닐꺼야!!!!!!!!!!!!!!!

퇴근 하고 잠들기 전까지 나는 내 눈을 의심하며 여기저기 검색을 해봤다.

심장이 콩딱콩딱 거리고 불안한 기운이 엄습했다...........................


나랑 동일한 제품을 사고 다른 배대지를 이용한 사람은 2만원 후반대가 나왔는데, 내껀 왜 70달러가 넘는걸까......

아니, 분명 예스쉽이 부피무게 면제가 된다고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울고싶었다.


자세히 알아보니 예스쉽은 100% 부피무게 면제가 되는 곳이 아니였다!!!!!!

배대지 업체들이 부피무게 면제 이벤트를 자주 하는데, 잘 알아봐야한다!!!


100% 면제 이벤트 or 부피에 따른 조건 면제 두 가지가 있다. 

내가 이용한 예스쉽은 현재 100% 행사 면제 이벤트를 하고 있지 않았다....ㅠㅠㅠㅠㅠ

다른 배대지는 하고 있어서....훨씬 저렴하게 이용 가능함 ㅠㅠ


난 자세히 읽어보지도 않고 예스쉽이라는 곳을 선택했던거다.

바보바보바보.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한 내 잘못 100%...


제품은 나름 핫딜이였는데, 배대지 비용 합쳐보니 핫딜로 구입한것도 아님..^^완전 손해봄.


캐리어 직구 하시는 분들 꼭 부피면제 100% 이벤트 하는 배대지 이용하세요^^!

꼭이요!!!!

안그럼 저처럼 배송비 폭탄 맞습니다! 이거슨 진정한 폭탄 수준 ㅠㅠ 

아 아까워라 내돈....


그래도 예스쉽에서

- 처음 직구고 배대지 비용 때문에 여러번 고객센터에 글을 남겼는데 빠르게 답변해줌

- 첫 이용에 대한 감사 쿠폰 발급해주셔서, 간에 기별도 안가지만 약간의 할인을 받을 수 있었음

- 진짜 빠른 배송 (배송비 결제 완료 후 주말 포함 4일만에 집에 도착. 거의 국내 배송 수준)




- 어제 도착한 나의 이노바 -

28인치인데 거대한 크기에도 불구하고 진짜 상상 이상으로 매우 가볍다.

맘고생 제대로 한대로 열심히 사용해줘야지. 뽕 빼야지.











인디고 블루는 오늘에서야 배대지에 도착했다.

같이 주문했는데 일주일이나 차이가 나다니 ㅜㅜ

Tracking number도 이메일로 안들어와서 불안한 마음에 쌤소나이트 고객센터에 국제전화까지 했다. 



품질 좋은 제품 직구로 저렴하게 사서 오래 오래 써서 이득보고자 했던 나의 도전은 실패했지만

좋은 경험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그렇게라도 생각해야지. 하하. 돈 아까워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