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혜롭게,/여행

열흘 간의 퇴사 여행. 영국 런던_노팅힐 포토벨로마켓

#영국

#런던

#노팅힐

#포토벨로마켓



2016.12.03

주말 이틀 간은 언니 없이 나 혼자 자유여행을 했다.

주말 내내 날씨가 얼마나 좋은지

이렇게 날씨 좋은 런던이 정말 간만이라고 했다.


하지만 하늘이 저렇게 맑을 뿐

찬바람 때문에 어찌나 추운지

겨울을 겨울이었다.









포토벨로마켓 들어가는 길

집 색깔들이 어째 하나같이 예쁜지.

정말 파스텔톤 집들이 그림처럼 느껴졌다.



















아침 일찍 왔는데도

관광객들이 이렇게나 많았다.

봄, 여름에는 얼마나 많을까 싶었다.






















이런 아기자기한 소품들 구경하느라

발길을 몇번이나 멈추어야 했다.


마그넷과 열쇄고리 등 각종 기념품들을 파는 곳들이 많은데

왠만하면 바로 사지 말고 1파운드짜리에서 구입하는게 이득^^






























사람은 많아도 하늘이 참 예쁘다.

특히 구름이 참 서울 하늘에서는 보기 힘든 광경이다.













앤틱한 제품들도 참 많다.
























한국인들이 노팅힐에 오면 꼭 들린다는 '허밍버드 베이커리'

나도 예쁜 레드벨벳 컵케잌을 하나 샀다.

가격은 2.75파운드









요렇게 예쁜 상자에 포장해줘서 공원에서 디저트로 먹었다.














꺅 이쁘다.

하지만 내 입에는 조금 많이 달았다.














드디어 '노팅힐 서점'

영화 노팅힐의 그곳.

휴 그랜트의 서점

서점 안에 들어가니 영화 속 한 장면으로 내가 들어간 기분 ㅎㅎ













감탄이 절로 나오는 풍경











































대문 색이 하나같이 다 예뻐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을 정도였다.